가요대축제에서 뷔와 함께 이미 모습을 드러냈던 TXT 연준

Comentarios

  1. 라리리루

    라리리루Hace 8 horas

    txt는 이렇게 하면 좋겠네요 txt오래 핑크빛하자

  2. 라리리루

    라리리루Hace 8 horas

    방탄 보라해💜

  3. 제흔

    제흔Hace un día

    자기 자신이 생각하는 단어로 말하세요 방탄과 똑같은 보라해라고 쓰는 단어조차 아미들은 불쾌해요

  4. 한지현

    한지현Hace un día

    재발 TXT그룹도 자기네힘으로 올라갔으면좋겠네요 ㅎ 방탄소년단이 힘들고 지치도록 회사올려놨더니 기껏 말하는게 제2의방탄소년단이라는말이 나오질않나 ㅋ 제2의 방탄은없어요. 그냥 같은소속사의 말그대로 다음신인그룹인거지 .. 그리구 방탄소년단과 아미팬들의 사이에서 만들어진 별명들, 말들 따라하지말고 TXT 자신들만의 말들을만들어서 TXT만의 매력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근데또 TXT그룹입장에서는 이미 방탄덕분에 인지도와 인기도가 많이올라가있는상황에서 신인그룹까지나오면 당연히 신인그룹들도 인기도가 올라갈수밖에없는상황을 잡은거니 당연히 땡잡은거죠. 방탄처럼 힘들게 생활안해도되고 아이돌생활하는건데 선배보다 힘들게 전혀없죠.. 그냥 교만하지말고 방탄소년단얼굴 쪽팔릴일만들지말고 신인그룹인만큼 예의있게 아이돌생활했으면좋겠네요 ... 방탄소년단도 앞으로 더더더더욱더 승승장구할일만남았고 TXT 그룹도 얼른빨리 성공해서 두그룹이 행복한날들만있었으면 좋겠네요 😊😊😁

  5. 아r미

    아r미Hace un día

    다른분이 댓글로 다셨지만 답글달기로 되어있어서 다른분들이 잘 못보신것같아서 이렇게 적어봅니다! TXT보라해라고 한건 진짜 TXT팬이 아니라 팬코하는 ㅅㄲ들이 한거니까 우리 속지마요!! 요즘 지능형안티들이 팬코 오지게하는것 같던데 속지 않게 조심합시다!! 그리고 생각을 좀 해봤는데 TXT를 욕을하게 되면 어쩌다 방탄한테 피해도 갈수 있을것같다고 생각해요!! 벌써부터 부정적으로 단정짓지 말고 먼저 지켜봐주는게 좋을것같아요!!

  6. 김충렬

    김충렬Hace 2 días

    금수저?다이아수저?부자인가..

  7. [이작가]이혜지임

    [이작가]이혜지임Hace 2 días

    솔직히 태형오빠 닮았다는건 아직 활실하지 않아요.

  8. 옙인공주님

    옙인공주님Hace 2 días

    방탄만 팔아먹지말자

  9. 김아연ˇ

    김아연ˇHace 2 días

    방탄소년단후배그룹, 동생그룹이아닌 TXT, 빅히트 신인,신인그룹으로 앞길을 꾸며나가세요. 그리고 연준아 보라해, 수빈아보라해 이런 ○○아 보라해,태형이가 직접 자기 입으로 만들어 낸겁니다?^

  10. 彡 : 유메_桜夢

    彡 : 유메_桜夢Hace 2 días

    아 진짜 TXT 무개념들 보라해 그만 같다써요 무개념땜에 차칸 팬들은 뭔 죄야;; 똑같이 욕먹고 ㅋㅎ 아니 그리고 자꾸 방탄 탈덕하고 TXT한테 간다는 아미있는데 그럼 당신들이 아미라고 하질 말던가 이렇게 빠르게 넘어갈꺼면서 ㅎ ;;

  11. 보라탄

    보라탄Hace 3 días

    팬코들이 'TXT 보라해'라고 하는데 왜그러는지 이러면 아미들도 화가 날 것이고 TXT팬분들도 당황스럽고.. 제발 좀 닥ㅊ고 있어줬으면

  12. 지나가는 한아미

    지나가는 한아미Hace 3 días

    솔직히 빅히트 방탄덧분에 성공한거 아님?

  13. 김혜영

    김혜영Hace 3 días

    너희는 방탄에 비하면 아주대단한 버프받고 데뷔하는거야 방탄얼굴먹칠하는일이없길바래

  14. 지슬ღ[ 프로 아미 댓글러 ]

    지슬ღ[ 프로 아미 댓글러 ]Hace 3 días

    아니 저기요 나 할말이 좀 많이 생겨서 긴글 좀 쓸게요 TXT 팬분들아 , TXT 팬분들이 100% 다 무개념은 아니겠지만 이건 너무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 방탄 동생 그룹이라는 제목으로 기사난 것도 아미인 제 입장에서는 마음에 안 들긴 한데 , 그걸로 인지도 먹고 나서 이렇게 막 피해 끼쳐도 되는 거예요 ? 트윗에서 " 연준아 보라해 " 쓰시는 무개념 TXT 팬분들 계시는데 ㅋㅋㅋ " 보라해 " 라는 말은 예전에 우리 뷔 오라버니가 팬싸에서 만든 말이에요 . 아미와 방탄의 사이를 말하는 단어이기도 하고요 . 진짜 TXT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TXT분들과 의미 있는 단어를 TXT 팬분들이 " 보라해 " 가 아닌 새로운 단어를 만들어 사용해주세요 ,, TXT 분들은 자신들이 방탄 뺵으로 뜨면 좋을까요 ? 그러니까 제발 TXT분들을 " 방탄 동생 그룹 TXT " 가 아닌 " 빅히트 신인 TXT " 로 봐주세요 제발 . 그리고 진짜 이해 안 되는 거 , 왜 방탄 탈덕하라고 하는 거예요 ?? 아니 진짜 이해가 안되서 묻는 건데 애초에 방탄과 TXT분들이 사이가 안 좋다던가 그런 것도 아니잖아요 . 근데 뭘 잘못해서 " 방탄 탈덕 " 이라는 말이 돌고 TXT 팬분들이 ' TXT는 금수저고 방탄은 흙수저다 ' 라는 말을 퍼뜨리고 계세요 ? TXT를 나쁘게 보는 건 아닌데 TXT 팬 여러분들 때문에 아미들 입장에서는 TXT를 안 좋은 시선으로 보게 될 수밖에 없게 되어요 ... 제발 TXT와 여러분들만의 단어를 쓰시고 , 방탄 흙수저다 . 방탄 탈덕하고 TXT 입덕해라 이런 말 제발 하지마세요 . 무개념 TXT 팬분들이 그런 말을 하실수록 TXT를 향한 아미들의 시선만 안 좋은 쪽으로 가고 TXT분들도 피해를 입으실 수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이건 제가 TXT 팬이었다 해도 인정했을 거에요 제발 하지마세요 방탄 깎아내리는 말 .

  15. 김빗쭈ㅋㅎˇ

    김빗쭈ㅋㅎˇHace 3 días

    TXT 방탄 둘다 응원해욧 >< 실력은 아마도 대단하겠죠오!!

  16. *'쁨쿄'

    *'쁨쿄'Hace 3 días

    보라해는 태형오빠가 만들어낸거구요 방탄한태만 적용(?)되는 말 입니다 그래서 TXT는 방탄이 아니기때문에 TXT 보라해💜 이건 쓰면 안되죠

  17. 연지

    연지Hace 3 días

    하 제발 TXT한테 보라해 쓰지마세요; 보라해는 태형이 오빠가 만든 말입니다 ;;제발 팬들끼리 나쁜감정 쌓지맙시다 ;;;

  18.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Hace 3 días

    방탄 동생 그룹이라구 하지마시구요 ㅎㅎ 그리고 울 방탄 오빠들이 땀흘리면서 , 끝까지 노력해서 온 여기까지 . TXT 도 제발 방탄오빠들 인기로 올라올려고 하지마시고 , 진짜 자신들의 힘으로 노력해서 올라오시길 . 그리고 방탄오빠들 한테 피해가 안갔으면 하구요 ^^ TXT 보라해 라는 단어 조차 사용하지 않아줬으면 하네요

  19. 보라아미

    보라아미Hace 3 días

    왜 수저수저 거려 우린 사람인데 기분 나쁘게;; txt한테 보라해 쓰지 말고 이쪽판은 클린하고 뭐는 뭐다 이 지랄하지말고 txt랑 방탄은 엄연히 다른 그룹이니까 제발 역지 말았으면 함

  20. k hw

    k hwHace 3 días

    txt는 방탄 같은회사 후배들일뿐이지 방탄이 아니잖아요 엮이게 하지말고요 방탄팬중에 탈덕하고 txt팬된사람들있는데 진짜 그러지마요ㅋ 양심이있으면 저렇게 행동하지마요 그동안 방탄좋아했던마음은 다 허술이에요?? 아니잖아요 진짜 짱나네ㅋ

  21. 앙키

    앙키Hace 3 días

    두팀 다 그냥 욕안먹고 계속 승승장구 했음 좋겠네요 무개념팬만 잘하자

  22. 장용준

    장용준Hace 3 días

    저걸..어떻게발견하지 참 대단하신분들..

  23. 초코덕후쁘니

    초코덕후쁘니Hace 3 días

    제발 txt팬들 보라해 쓰지 말아주세요 방탄소년단이 만든것이고 아미와 방탄을 이어준다고 생각하며 상징적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같은 소속사라는이유만으로 txt도 그렇게 부르니까 기분 나쁩니다

  24. 박임주

    박임주Hace 3 días

    아니 방시혁 PD님은 먼저 찍어둔것인가?...그리고 마음대로 보라해 쓰지마세요.아미로써 되게 기분 상하네요. 다른분들 계속 방탄 멤버랑 티액스티랑 닮았다하시는데 뭔가 전혀 아니거든요;;;;; 저와 공감하시는 아미분들 댓글창에 의견써주세요

  25. 다꾸러[초보]

    다꾸러[초보]Hace 3 días

    진짜 짜증나는게 지금 TXT 데뷔한다고 정작 본인들은 아무렇지 않은데 몇몇 이상한 심리의 사람들만 난리치잖아;; 지들이 그렇게 판 벌려놓고 그렇게 방탄 까면서 TXT 욕먹게 하지마요 제발;;; 아미들도 그렇고 대부분 좋은 시선으로 보고 두 그룹 다 논란없이 잘 됐으면 하는 마음인데 왜 굳이 그렇게 트러블을 일으키는지, 그렇게까지 TXT랑 방탄 욕먹게 하고 싶으셨나봐요? 어차피 우리 아미들이 방탄 관련된 일이라면 뭐든 지킬거니까 헛수고 하지 마요. 우리 가수는 우리가 지킵니다, 무슨 일이 있든간에.

  26. 슬아

    슬아Hace 4 días

    빅히트 배신감 쩌네ㅋㄱㅋ

  27. 슬아

    슬아Hace 4 días

    야ㅋㅋ방탄안티들보소ㅋㅋㅋtxt한테 보라해 이러는데 그딴거하지마ㅋㅋㅋㅋ

  28. _ HYUN

    _ HYUNHace 4 días

    예를 들어 비투비분들의 예지앞사 세븐틴분들의 빛내줄게 등 방탄소년단은 보라해로 뷔님이 직접 만드신 구호기 때문에 투마로우 바이 투게더 분들은 정식데뷔하시면 그때 TXT분들이 만드시면 좋겠어요,, 지금 ㅌㅇㅌ에 연준아 보라해라는 등 방탄소년단 뷔님이 만든 보라해를 후배그룹이 선배그룹 단어하나라는 등에 아미분들과 방탄소년단을 비하하는 발언들이 나오고 있는데 벌써부터 TXT무개념팬분들때문에 TXT분들께 피해가 갈것같아걱정이네요....

  29. 응응응

    응응응Hace 4 días

    아니ㅋㅋ 자꾸 방탄 언급하지마라 그러는데 소속사 입장에서는 당연히 얘네 홍보할려고 그러는 거고 다 그러잖아?○○에 이은 ○○의 새로운 걸그룹 이런식으로 홍보 하잖아 ㅋㅋ 그리고 얘네가 데뷔 후에 실력이 딸리고 말 그대로 방탄 빽만 믿으면 그때 욕해도 상관 없는데 지금 뭐라 하노 ㅋㅋ

  30. 탄방

    탄방Hace 4 días

    애들아 뷔가 부럽니 하나도 연준이라는아이 뷔랑 비슷한 부분하나도 없어!

  31. 방탄만보고살건데

    방탄만보고살건데Hace 4 días

    아니왜 누구 누구 닮았어요 ~ 이러는데 솔직히 아미들은 기분 ㅈㄴ 나쁘고 txt무개념 팬이 왜 보라해 ~ 이지랄 떠는데 그리고 시혁아 1절만해 제발 ^^ 그리고 동생아니고 후배라고요 ㅎㅎㅎ

  32. [D U N G]물둥

    [D U N G]물둥Hace 4 días

    txt보라해는 무슨 뷔가 만든건데 다른 의미 있는거 만들어 이년들아

  33. 스며들다

    스며들다Hace 4 días

    아니 님들 덕질 원투데이 하세요? 트위터에 보라해 쓰신 분은 TXT 공식 계정도 팔로 안 되어있는 팬코 분이셨고 그냥 글 딱 보자마자 어그로 같더구만 어그로에 왜 이렇게 휩쓸리세요 걔 빼고 TXT 팬덤에서 보라해 쓴 사람 못 봤어요

  34. 서윤아

    서윤아Hace 4 días

    방탄컨셉이랑 비슷하게는 안했으면 좋겠다 시혁아

  35. 코카콜라

    코카콜라Hace 4 días

    근데 너무 울컥한게 댓글중 "티엑티 팬분들 연준아 보라해 쓰지마요" 아니 몇몇.심지어 그 몇몇의 대부분이 지능형안티만 쓰는 말을 왜 싸잡아서 쓰냐고요...그럼 티엑티팬들도 아미분들중에 티엑티안티 있으니까 모든아미분들한테 티엑티 건들지말라고 해도되는건가요?ㅠ 너무 서운하고 불쾌하네요.제발 단어선택 잘해주세요.갑자기 후배그룹생기셔서 기분 싱숭생숭하신건 알겠는데 그말 듣는 티엑티팬들도 불쾌하고 서러워요ㅠ 분명 나쁜뜻은 없겠지만 서운하네요

  36. 찬쁨찡

    찬쁨찡Hace 4 días

    근데 솔직히 저만 이영상보면서 화참았나요 이영상이 싫은게 아니라 자막에 이런자막있었잖아요, ''얘네들은 금수저가 아니라 다이아수저지!!''이런 식의 자막이 있었는데 그거보고 전에 어떤 한기사에 방탄흙수저 - txt금수저 이거떠올라서 개빡칠뻔했습니다 ..ㅎㅎ

  37. 찬쁨찡

    찬쁨찡Hace 4 días

    +코카콜라 그니까요...ㅠㅡㅡ

  38. 코카콜라

    코카콜라Hace 4 días

    헐 그딴 기사가 있나요..두그룹다 다이아수저인데..!!!!

  39. 양배추

    양배추Hace 4 días

    제발 착해라

  40. 7 7ᅣ

    7 7ᅣHace 4 días

    무개념년놈들아 txt한테 니들 좆대로 보라해 라는 말을 왜씀 ㅋㅋㅋㅋㅋ 부러우면 니들끼리 만들어서 써요;; 아미도 아닌 내가 다 빡치네

  41. 민죠

    민죠Hace 4 días

    헐 아미인데 이제 알았어ㅠㅠ 뭐야!!!ㅜㅜ 기사등등 잘 볼걸ㅠㅠ

  42. 윤지랄

    윤지랄Hace 4 días

    아 근데 연준 영상 올리자마자 빌보드에서 축하트윗 올려주고 실트 올라가고 트친소 만드는데 만약에 거만해지면 방탄도 연루되어서 욕먹는거 아님?

  43. 12학년10반 강댕댕

    12학년10반 강댕댕Hace 4 días

    txt한테 보라해보라해 하지마세요~ 보라해가 탐나면 다른거만들어주시던가 왜 남의그룹껄 뽀려가용?

  44. 김련우

    김련우Hace 4 días

    보라해 태형님이 만드셨어요 ..

  45. 아리

    아리Hace 4 días

    제발 txt보라해이런거 하지마세요 보라해는 탄이들 꺼에요 뭘 이렇게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야...

  46. 쥬햐[힘들때 나한테 기대]

    쥬햐[힘들때 나한테 기대]Hace 5 días

    와.. 멋진 선배보고 멋진 후배되겠다 ㅎㅎ 그런데.. TXT연준 팬중 몇몇분들이 방탄소년단 이름 촌시럽다하시고..방탄아미들 제발 ㅈㄹ하지말자는 글 올라오던데... 저 그 글들이랑 댓글. 이런거 보고 실망했었어요. 그런데 연준은 착한거같고. 실력도 좋고. 좋은 후배가 될것 같으니. 연준이 싫진 않아요. 팬분들이 이런식으로 나오니 그점에서 화가 났었어요..

  47. 혜디[혜마법사]

    혜디[혜마법사]Hace 5 días

    약간 때가 안 좋은것같아요 때가 TXT분들한테 뭐라하는건 아닌데 '보라해' 라던가 팬클럽이름 아미라던가 그런 개도 안되는 루머, 소문 내지말아주세요 TXK무개념 팬분들 한번만 더 하면 뚝배기 깨러갑니다 그리고 그냥 방탄이랑TXK랑 엮지 말아주세요ㅜ 그냥 따로따로 삽시다ㅜ

  48. 채령류령

    채령류령Hace 5 días

    아~~~ 근데 가사가 개뼈따구인 건지 어디서 방탄이 흙수저라고 할까??? 가사쓴 놈 나와봐^^ 죽여버릴꺼니까~~

  49. 사랑해젠츄리챙

    사랑해젠츄리챙Hace 5 días

    와.... 잘생겼어...

  50. 부계

    부계Hace 5 días

    그리고 제발 양심 있으면 몇 몇분들 보라해 쓰지 좀 말지 ; ㅜㅜㅠㅠ

  51. 부계

    부계Hace 5 días

    아니 txt 괜찮은데,, 회양연화 세계관에 나온다는 얘기가 있는데 그거는 자제 해주셨으면 합니다만 ; ㅜㅜㅜ

  52. 내끄얍태형이능

    내끄얍태형이능Hace 5 días

    TXT 응원합니다!!! 근데 방시혁은 왜 그 꼬라지인지 모르겠네요ㅋ

  53. 믕륜도령

    믕륜도령Hace 5 días

    빅히트 간크당 ㅋ

  54.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Hace 5 días

    와 눈가리니깐 살짝 남주혁느낌난다 개잘생겼오ㅜㅜ 연준님 데뷔 축하하고!! 대박나세요!!탄이 오빠들하구도 친하게지내시구!!다시한번 대V 축하해용!!(ㅋㅋ드립 죄송해여^^;)

  55. 단미님팬

    단미님팬Hace 5 días

    태형오빠 뒤에 백댄서중에서 어디선가 많이본 얼굴이였는데 그게 연준이였군요..ㅎ

  56. 나윤허

    나윤허Hace 5 días

    되게 정국이랑 태형이 하루만 때랑 비슷한 느낌이에여ㅋㅋ

  57. 치미ARMY

    치미ARMYHace 5 días

    항상 응원해요! 하지만 소속사가 같아도 다른그룹이잖아요 그리고 "보라해"는 방탄 태형오빠가 만든건데 왜 "txt 보라해" 이러세요?^^ 제발 "보라해"는 쓰지말아주세요 "보라해" 쓰시면 오히려 txt분들이 욕먹습니다. "보라해"는 오직 방탄,아미꺼입니다 ! 방탄 보라해💜💜💜

  58. ღ신비한 나라융아

    ღ신비한 나라융아Hace 5 días

    TXT 잘생겼는뎅 ㅜ 왜욕먹죵.. 방탄도 엄청잘생겼고 어떤분이 루머 퍼트리구.. 그리고 기사는 잘못되니 아미들이 화나죠 ㅎㅎ 방탄 흙수저라니요 ^^ 아미로써 진짜 기분 이상하더라구요

  59. 기포가득 사이다홍련

    기포가득 사이다홍련Hace 5 días

    진짜 너무한다 무슨 사람한테 금수저 흙수저 다이아수저 거리시지? 사람은 수저가아니래도;; 그리고 후배그룹이지 방탄후배그룹아닙니다 왜 제2의 방탄 방탄동생그룹 등등 그렇게 엮고싶으세요? 애초에 ○○보라해💜 방탄 흙수저 TXT 금수저.. 그런 무개념 짓만 안하면 팬덤끼리 친할수 있었을 텐데요..

  60. 코카콜라

    코카콜라Hace 4 días

    진짜 그 기사 쓴사람은 방탄,TXT안티같아요...그렇지 않고서야 대놓고 그렇게 후려칠수가... +몇몇 방탄,티엑티안티,티엑티 팬코하시는 분들,아직 이 일의 심각성을 모르시는 외국인만 쓰시지 데뷔팬예정이신 분들은 한번도 티엑티보라해 쓴적없어요ㅠ 오히려 보라색하트쓰지말고 다들 💙로 쓰자는 말도 있어요ㅠㅠ

  61. 팟찌밍

    팟찌밍Hace 5 días

    아미 코스프레하고 아미 탈덕하고 TXT 팬 됐다고 하시는분 계실거같다고 하시는거 봤는대 아미 코스프레하고 기분나쁜말 하고 다니는분들께 전해주세요 님같은팬 방탄오빠들도 필요없다구요

  62. 권은비

    권은비Hace 5 días

    보라해 보라해 이지랄 txt 한테 떨면 죽을꺼야 시발 ㅠㅠㅠ

  63. 섹시한 여자가 되고픈  이츄린

    섹시한 여자가 되고픈 이츄린Hace 5 días

    근데 , TXT팬분들중에 몇분들이 보라해를 쓰시던데 보라해는 태형오빠가 만든거고요 . 제발 아미였다가 갈아타는건 괜찮은데 갈아타서 욕은하지맙시다 그리고 어떤 기자님이 방탄 흑수저 TXT 금수저 이러는데 그분 일단 아미한테 인생 종 쳤습니다

  64. _혜린

    _혜린Hace 5 días

    제발 방탄은 방탄으로 TXT는 TXT로 성장하면 좋겠다 제발 그만 엮으라고;

  65. 서은

    서은Hace 5 días

    이분들 지금 엄청 부담감 쩔겠지? 방탄소년단 회사라는 이유로 인기가 엄청 많아지고 있으니

  66. 에베ᅦ베벱

    에베ᅦ베벱Hace 5 días

    방탄 탈덕하고txt입덕한 애들 애초에 아미가 아니고 안티였을듯ㅋ

  67. 하영Ꮚ

    하영ᏊHace 5 días

    TXT 연준님 응원해용 !!

  68. 무닉넴

    무닉넴Hace 5 días

    근데 조금 걱정된다ㅠㅠ 아무리 실력이 좋고 인성이 좋아도 방탄의 꼬리표는 계속 붙어다닐꺼고 방탄 이상을 보여주지 못하면 무개념들한테 욕먹을텐데ㅠㅠ 그리고 지금은 빅히트도 꽤나 이름 날린 회사라 회사빨때문에 제대로 인정을 받기가 힘들듯ㅠㅠ

  69. 사랑하는 아미태태를

    사랑하는 아미태태를Hace 5 días

    아니 YG에 블랙핑크님들이랑 빅뱅님들이랑 소속사가 같다고 둘이 똑같은 팀은 아니잖아요 그것처럼 방탄오빠들과TXT님들과는 소속사는 같아도 전혀 상관이 없는 그룹입니다 여러분들 제발 TXT와 우리 탄이오빠들 같은 팀이라고 생각하지 말아주시고 제발 우리 태횽오빠가 만든 보라해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ㅠㅠ우리 탄이오빠들은 바닥에서부터 여기까지 힘들게 올라왔는데 우리오빠들 끝까지 사랑해주고 영원한 진실한 팬들이 되어줍시다 입덕은 자유지만 탈덕은 아닙니다ㅎㅎ그리고 저의 바램은 TXT님들도 탄이 오빠들처럼 고생은 하지만 더 단단히 성장하는 그룹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제발 우리 방탄오빠들 후배라고 뜨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한마디로 TXT님들이 실력으로 떴으면 좋겠습니다....그리고 아미들은 영원히 탄이오빠들 좋아해주실거죠?????끝깢 탈덕하지말고 좋아해주고 응원해 줍시다..!!아미분들 화이팅 죽을때까지 탄이오빠들만 바라봅시다!!!!💜방탄 보라해💜

  70. M해인

    M해인Hace 5 días

    페북에서 처음 봤을 때 연준이 귀엽고 매력있게 생겨서 굉장히 좋게 봤고요 실력도 있다하고 곧 데뷔한다길래 기대하고 있어요 빅히트 측에서도 세계관 안 겹치게 완전 다른 느낌으로 활동한다고 들었고 저희 아미분들과 다른분들이 좋게 봐주시는 댓이 더 많아서 다행스럽게 생각하고 있어요 다만, 일부 몰지각한 팬분들.. 방탄과 아미사이를 연결해주는 "보라해" 는 안써주셨으면 합니다 연준이가 방탄 멤버로 들어온 것도 아니고 다른 그룹에서 활동하는데 같은 소속사 라든가 동생이라면서 쓰는건 좀 아닌거같네요 그렇게 따지면 같은 소속사 그룹들이 같은 멘트? 같은 걸 써야되는데 그런건 아니잖아요 그룹간에서도 팬들 사이에서도 서로 불화 안 생기도록 그룹간 존중해주고 서로 개성있게 활동합시다..

  71. 彡앙팡

    彡앙팡Hace 5 días

    데뷔전부터 무개념TXT팬이 겁나 많아서 욕존나많이먹던데

  72. BTS FOREVER

    BTS FOREVERHace 5 días

    txt 보라해는 방탄이랑 관련이 없는것 같은데요 ㅎㅎ 뷔(님)께서 만든 이말이니까요 ,,

  73. 박동한

    박동한Hace 5 días

    보라해는 방탄만의단어인데!!!!!!

  74. 무마마

    무마마Hace 5 días

    TXT도밀어주지만 방탄이 선배인 만큼 조금더 밀어줬음 하는 아미1인 입니다

  75. ᴖᴥᴖ

    ᴖᴥᴖHace 5 días

    백댄서가 연습생이라고 무대연습이라고 누가했는데 맞는듯..

  76.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Hace 5 días

    와...대박!

  77. 흥탄TV

    흥탄TVHace 5 días

    방탄도응원하고 txt도응원하지만 한가지만 지켜요우리. 보라해라는말과 아미탈덕 txt입덕이란말은 쓰지맙시다🙂

  78. 미니 미니

    미니 미니Hace 5 días

    TXT 앞으로의 멤버들이 너무 기대된다>

  79. GAEUN

    GAEUNHace 6 días

    연준님 잘생긴건 정말정말 인정하는데 방탄소년단에서 닮은사람 없는데 계속 엮으면 ,,

  80. 왕소연

    왕소연Hace 6 días

    방탄 처음으로 후배가 생겨서 좋기는 한데 걱정이다. 지금 겨우 멤버 한명밖에 공개 안했는데 관심이 엄청 쏠리고 무엇보다 어그로들 장난 아니던데. 그렇게 남이 잘되는걸 못보냐? 그 시간에 자기 그룹이나 신경쓰지.

  81. 수혀니suhyun

    수혀니suhyunHace 6 días

    오 대박.. 옛날에는 얼굴을 가리면서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줬다면 지금은 당당하게 얼굴을 보이면서 멋진 퍼포먼스를 뽐낼수있겠네요!! 기대가 됩니다 ㅎㅎ

  82. 왕소연

    왕소연Hace 6 días

    그럼 연준 옆에 있는 백댄서들도 txt 멤버일 가능성이 높겠네

  83. [당근]담그

    [당근]담그Hace 6 días

    와씨근데 겁나 청순하게생겼다 ..잘생김..뿜뿜♡ㅋㅋ티엑티화이팅하길바랄게요 방탄두♡

  84. ᄏ김혜빈

    ᄏ김혜빈Hace 6 días

    보라해라는 말은 태형님이 만드신거구요 TXT팬 분들 ' 연준아 보라해 ' 이 말 좀 쓰시지 않으시면 좋겠어요 방탄 보라해 💜

  85. 데롱 데롱

    데롱 데롱Hace 6 días

    아미 계속할사람!!손 아미탈덕할거면 오지마삼

  86. 김마카롱

    김마카롱Hace 6 días

    얘네들 잘되면 방탄 공 조금 있을거다

  87. 박새롬

    박새롬Hace 6 días

    와ㅋㅋ 뷔 무대만 본다고 전혀 몰랐는데ㅋㅋ 왠지 은근히 백댄서로 무대경험 많이 했을거 같네요ㅎㅎ 아무튼 동생그룹 응원합니다. 든든한 형그룹 덕에 동생들이 편하게 꽃길 걷는 걸 본다면 탄이들도 뿌듯하겠죠? ㅎㅎ 곱게 무럭무럭 자라서 탄이들에게 힘이 되줄 수 있었음 좋겠어요.

  88. 07딸듀

    07딸듀Hace 6 días

    여러분 부탁인데요 "보라해" 이뜻은 뷔오빠가 만들었는데 TXT보라해 라고 하지 말아주세요 그냥 무개념 아미들은 방탄이 그렇게 싫으면 조용이 탈덕할것이지 왜 그렇게 시끄럽게 탈덕해요? 그만좀 하세요 방탄고 상처 받구요 아미도 상처받아요,, 제발 생각좀 하고 말해요

  89. 최영아

    최영아Hace 6 días

    맏형이 착하면 밑에 동생들이 보고 배워ㅎㅎㅎ

  90. 벨아씨

    벨아씨Hace 6 días

    아미들이랑 TXT팬 친하게 지냅시다. 빅히트 소속 가수들끼리 사이 좋을텐데 우리가 구지 싸울필요 없지 않습니까 서로 응원해주고 욕하지 말자구요 ㅜㅜㅜ

  91.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Hace 6 días

    방시혁 이놈아 TXT 있다고 방탄버리기만해 가만안둔다 하...울 탄이들 버림받을까봐 걱정이다ㅠ나는 영원히 아미야💜 보라해방탄💜영원히 아미들과 꽃길걷자💜

  92. 방탄팬입니다

    방탄팬입니다Hace 6 días

    TXT는 TXT고, 방탄 소년단은 방탄소년단인서로 다른 그룹처럼 지내고 둘다 잘되면 좋겠네요 ! ㅜ ㆍ ㅠ 겹치는거 없고 제발 무개념 짓 하지말아주세요~ 같은 소속사인데 팬들이 경쟁하며 그룹들도 불편할것 같애요

  93. [BTS]렬

    [BTS]렬Hace 6 días

    txt연준님 응원하겠습니다! 인성보고 뽑는다니까 실력이랑 인성 믿어도 되겠죠?꽃길만 걸으세요-!

  94. 잉여의잉여로운 삶

    잉여의잉여로운 삶Hace 6 días

    제2의 방탄, 방탄 후배그룹이 아닌 제 1의 txt가 되고, txt만의 용어를 만들길..보라해는 개나소나 다 쓸수 있는 말이 아닙니다..^^

  95. 아정

    아정Hace 6 días

    와우

  96. 시온

    시온Hace 6 días

    그냥 방탄 후배 생겼구나라고 생각해요

  97. [아미]코이

    [아미]코이Hace 6 días

    다른건 참을수 있어도 보라해는 정말.....ㅎ 그리고 어떤기사에 흙수저 BTS → 금수저 TXT 이러는데 진짜...

  98. 보라해늉기는

    보라해늉기는Hace 6 días

    헐..보고있었는데. 모르고있었네?

  99. 12학년30반혡빔

    12학년30반혡빔Hace 6 días

    제발 TXT보라해는 아니잖아요 방탄 태형(님)이 만든건데 그래서 아미들도 방탄보라해라고 하는건데 TXT보라해라고 하기보단 따로 만들어서 그 말로 하는게 더 좋을꺼 같네요

  100. 율꿀꿀

    율꿀꿀Hace 6 días

    혹시 연준 님 부자신가요?? 궁금해서 물어봐요

  101. 단비

    단비Hace 6 días

    근데 틱ㅌ에서 헛소문민들어서 ㅈㄹ하고있던데 무개념아미분 어떤 아미분이TXT도좋아한다고하니까 진정한아미가아니라는둥 드럽다,징그러워 라는데 뭐라는거야

  102. 쿤비ω

    쿤비ωHace 6 días

    잘생겼네욮 (´▽`ʃƪ)♡

  103. 이하린 [ JM ]

    이하린 [ JM ]Hace 6 días

    빅힛에서 인성 안되는 애를 뽑았을 리가 없고 팬코질하는 안티들 때문에 팬들 사이 안멀어졌으면 좋겠다. 트위터에 무개념,팬코,안티들이 넘쳐나서..